-
2021-1 재학생 등록 안내작성자 : 관리자작성일 : 2021.02.10조회수 : 1404
-
2021학년도 제 1학기 등록 안내
2021학년도 1학기 등록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정해진 기일 내에 등록바랍니다.
1. 등록기간
가. 일자 : 2월 22일(월) ~ 2월 26일(금)
나. 시간 : 오전 9시 ~ 오후 4시 (은행영업시간)
2. 등록방법
가. 고지서 확인
-2월 15일 이후 학사정보시스템을 통해 고지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-학사정보시스템 로그인 > 장학/등록 및 학생>장학이력 및 고지서출력>등록이력조회/고지서출력
*고지서 출력 시 분할납부 안내문은 학부생 대상입니다. 대학원에서는 분할납부가 불가합니다.
나. 계좌이체
-이체할 계좌 확인 : 고지서의 '우리은행'계좌번호 (1회용 가상계좌)
-자율경비(원우회비)는 별도로 수납이 되지 않으므로 등록금 납부시 함께 납부하시기 바랍니다.
-자율경비는 자율적 선택으로 납부하는 금액입니다.
3. 등록금 납부 확인 방법
-납부 후 다음 근무일 오전 10시 이후 학사정보시스템에서 등록금 납부 확인 및 '등록금 납부확인서' 출력 가능
4. 미등록제적
가.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, 미등록 제적되오니 기간안에 꼭 등록금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.
나. 미등록 제적된 학생은 재입학 신청기간에 재입학을 신청할 수 있으며 운영위원회를 거쳐서 1회에 한하여 재입학 할 수 있습니다.
다만, 재입학을 신청한다고 해서 반드시 재입학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니 제적당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세요.
5. 문의
02-3408-3740
02-3408-3703
-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