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2021-2학기 모바일 학생증 이용 안내
    작성자 : 관리자
    작성일 : 2021.09.03
    조회수 : 1198
  • 2021-2학기 모바일 학생증 이용 안내


    안녕하십니까, 산업대학원 교학과입니다. 아래 링크를 통해 모바일 학생증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*신입생 및 기존 재학생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.


    1. 모바일 학생증 다운로드

    다운로드 링크 : https://library.sejong.ac.kr/guide/Static.ax?page=Mobile_03

      - 모바일 학생증의 아이디는 "학번" 비밀번호는 "세종대 포털 비밀번호"입니다. 

        로그인 후 모바일 학생증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        

    2. 건물 출입 안내

    1) 모바일 학생증 사용 시

    ① 안드로이드 

       -  핸드폰의 "nfc"기능을 활성화 하여 주세요. 기능이 꺼져 있으면 기계가 핸드폰을 감지할 수 없습니다.

    nfc기능을 활성화 한 이후 모바일 학생증을 실행시킨 상태에서 출입구 카드리더기에 가까이 대면  소리와 함께 출입문이 열립니다.

    ② 아이폰

    아이폰 사용자는 모바일 학생증을 통해 건물 출입이 불가합니다그럴 경우출입구 인터폰의 통화” 버튼을 눌러 상담원과 통화 후 출입 가능합니다.

    2) 실물 카드 학생증 사용 시

    과거에 발급 받은 실물 카드는 계속 사용 가능하며기존과 동일하게 출입구 카드리더기에 대면 출입문이 열립니다


      3. 도서관 출입 안내

           - 도서관은 모바일 학생증의 "신분증"란을 터치하여 큐알코드를 생성한 뒤 리더기에 태크하시면 출입가능합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(도서관 게이트에는 바코드 리더기와 큐알코드 리더기가 있습니다. 모바일 학생증은 큐알코드 리더기를 사용해 주세요)

             - COVID-19로 인해 도서관 이용시간은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학술정보원(도서관)의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• 첨부파일